2023 원리셈 BEST OF BEST

원리셈은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교육 솔루션입니다. 독특한 학습 방식을 통해 학생들이 실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맞춤 학습 플랜과 최신 교육 도구를 제공하여 쉽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원리셈은 미래의 리더들을 양성하는 데 최적화된 최고의 선택입니다. 지금 원리셈을 만나보세요!

1. 키즈 원리셈 7 · 8세 세트 전 6권 개정판

키즈 원리셈 7 · 8세 세트 전 6권 개정판

  • 카테고리 :도서/음반
  • 제품가격 :45,900
  • 로켓배송 :로켓배송

제품 정보

품명 및 모델명 키즈원리셈 7-8세 세트(전6권)(2023 개정판)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23.02.10(각권별상이)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화기주의 사용연령 또는 권장사용연령 7~8세
색상 혼합색상 제조국 대한민국
크기 210*270*70mm(각권별상이) 제조자(수입자) 출판사: 천종현수학연구소
KC 인증정보 유/KC마크 재질 지류 외
중량 업체미제공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키즈 원리셈 7·8세 세트 전 6권 개정판은 어린이들의 수학 학습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학습 도구입니다. 이 제품은 7세와 8세 어린이들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총 6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개정판은 전에 출간된 원리셈 시리즈의 내용을 보강하고 업데이트하여 더욱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각 권은 매우 친절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자의 나이와 수학적 기초에 맞게 선별되었습니다.

각 권은 주요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와 예제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실생활에서 수학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문제들은 퍼즐과 게임의 형식으로 제공되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세트에 포함된 개정판은 더욱 강화된 그래픽과 색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림과 색상을 통해 어린이들은 수학적 개념을 시각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그림과 텍스트가 함께 제공되어 학습 경험이 풍부하고 흥미로워집니다.

또한, 이 세트는 개인 학습뿐만 아니라 교실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교사나 부모는 이 세트를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수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키즈 원리셈 7·8세 세트 전 6권 개정판은 어린이들에게 수학을 알려주기 위한 완벽한 학습 도구입니다. 이 제품은 적절한 난이도와 매우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자들이 수학을 좋아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수학학습에 최적화된 이 제품은 미래의 수학적 역량을 키워줄 것입니다.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