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뉴발란스샌들키즈 BEST OF BEST

어린이용 뉴발란스 샌들은 편안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발을 지지하면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내추럴 그립 솔은 미끄러짐 없는 걸음을 보장하며, 튼튼한 소재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휴가, 야외 활동 및 일상적인 착용에 모두 이상적입니다. 아이의 발에 완벽하게 맞춰진 뉴발란스 샌들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즐기세요! 지금 바로 구매하러 가기: (Call to action)

1. 뉴발란스 어린이 벨크로 블랙 샌들 아쿠아슈즈 키즈 물놀이신발 아동 워터슈즈

뉴발란스 어린이 벨크로 블랙 샌들 아쿠아슈즈 키즈 물놀이신발 아동 워터슈즈

  • 카테고리 :패션잡화
  • 제품가격 :29,000
  • 로켓배송 :로켓배송

제품 정보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New Balance Athletic Shoe, INC., / (주)이랜드월드 뉴발란스 사업부
KC 인증정보 유/KC마크 색상 (25)Pink
품명 및 모델명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화기주의 사용연령 또는 권장사용연령 만3세~5세
중량 1000g 크기 200
제조국 대한민국 재질 나일론70%, 폴리우레탄30%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최상의 선택입니다. 이 제품은 탁월한 품질과 편안함으로 유명한 뉴발란스 브랜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 샌들은 아이들의 발에 꼭 맞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우수한 지지력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은 부드러운 합성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손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 아이들의 활동에 맞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놀이터에서 뛰어 놀거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안정된 지지력을 제공하여 부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샌들은 발에 딱 맞는 조절 가능한 버클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발뒤꿈치와 발 앞쪽에 있는 벨크로 스트랩은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독립적으로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고안된 이 디자인은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은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은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발에 끼움없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샌들 안쪽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가 사용되어 발이 땀에 젖지 않고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뉴발란스 키즈 샌들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의상에 잘 어울리며, 아이들의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은 아이들의 발 발달을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 탁월한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제품은 뉴발란스의 자랑스러운 전통과 함께 아이들에게 믿을 수 있는 보호를 제공합니다. 뉴발란스 키즈 샌들 K2153P1P은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