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카시트 추천 베스트 상품

부스터카시트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차에 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베이비카시트보다 크고 안정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세잔에 올라타기 쉽고, 길을 통해 즐겁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며, 지금 바로 구매하여 아이들을 보호해주세요!

1.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

  • 카테고리 :출산/유아
  • 제품가격 :59,000
  • 로켓배송 :로켓배송

제품 정보

기본 정보 카시트/부스터형/주니어용/사용연령:3~12세/사용체중:15~36kg/[안전]/차량용/ISOFIX(고정형)/안전벨트고정/[사양]/중량:3.3kg/크기(가로x세로x높이):45x42x21cm/색상:메쉬블랙,소프트그레이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는 안전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최고의 카시트입니다. 이 제품은 차량의 후방 좌석에 설치할 수 있으며, ISOFIX 시스템을 통해 더욱 안전하게 고정됩니다.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는 보조 승객용 카시트로서, 만 3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좌석 벨트의 위치와 개조를 조정하여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어린이의 성장에 맞게 확장 가능한 높이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나이와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또한 넓은 좌석과 팔걸이를 제공하여 긴 여행 동안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내부의 충격 흡수 머플러는 사고 발생 시 충격을 흡수하여 어린이의 안전을 보호합니다. 또한 안전 벨트는 탄력성이 있어 승객의 움직임을 제한하여 보다 안전한 탑승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유지 관리가 쉽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져 오랫동안 사용해도 피로감 없이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수는 대부분의 차량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설치 및 제거가 간편합니다.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는 국제 안전 기준을 준수하며, 품질과 신뢰성이 검증되었습니다.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첨단 기술과 탁월한 디자인이 결합된 이 제품은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다이치 이노픽스 부스터 카시트 ISOFIX와 함께하면 어린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